카테고리 없음

BESPOKE 김치플러스 특징 가격 디자인 식재료 탈취

보이다 2023. 12. 10.

BESPOKE 김치플러스는 삼성전자가  출시한 김치냉장고입니다. 기존 김치냉장고의 단점을 보완하고, 소비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디자인과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BESPOKE 김치플러스의 주요 특징

  • 취향에 맞는 디자인과 소재 선택 가능

BESPOKE 김치플러스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컬러와 5가지 소재의 도어 패널을 조합하여 나만의 냉장고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도어 패널은 메탈, 유리, 패브릭, 우드, 알루미늄 등 다양한 소재로 제공되며, 컬러는 총 2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아삭한 김치맛을 위한 메탈 쿨링

BESPOKE 김치플러스는 김치 맛을 결정하는 냉장고 내부의 온도와 습도를 최적화하는 메탈 쿨링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메탈 쿨링은 김치통 내부의 온도 편차를 줄여 김치의 아삭한 맛을 오래 유지해 줍니다.

  • 다양한 식재료도 신선하게 보관

BESPOKE 김치플러스는 김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재료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냉장실은 와이드 상칸과 와이드 하칸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식재료를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냉장실에는 냉동실처럼 급속 냉각이 가능한 퀵 쿨링 기능이 있어 신선한 식재료를 빠르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 냄새를 잡아주는 UV 탈취

BESPOKE 김치플러스는 냄새를 잡아주는 UV 탈취 기능을 적용했습니다. UV 탈취 기능은 김치통 내부의 냄새를 99.9% 제거하여 냉장고 전체의 냄새를 잡아줍니다.

BESPOKE 김치플러스는 소비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김치냉장고로, 출시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취향에 맞는 디자인과 소재 선택이 가능한 점, 김치 맛을 결정하는 냉장고 내부의 온도와 습도를 최적화하는 메탈 쿨링 기술, 다양한 식재료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점 등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BESPOKE 김치플러스의 가격은 모델별로 100만 원대부터 600만 원대까지 다양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