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에코맘스 음식물처리기 여러달 사용 후기

중간맛 2022. 6. 15.

에코 맘스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 사용 리뷰를 하고자 해요 시 중에 수많은 미생물 처리기가 있지만 그중에서 에코 맘스 제품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4인 가구의 음식물 처리를 하면서도 콤팩트 한 크기 때문입니다.

1. 콤팩트하다
타제품 처리기에 비해 크기가 작아서 꼭 바닥에 놓지 아니하여도 되기 때문에 아주 실용성이 있습니다.

싱크대 또는 수납공간에 올릴 수 있어서 경합 중이던 다른 제품과의 고민 끝에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에코맘스 음식물 처리기 사진


2. 음식물 처리 능력이 뛰어나며 디자인이 좋다

- 4인 가구 기준으로 음식물 쓰레기가 많이 나올 때는 종이컵 크기로 5개가량 나오는데 설명서에 있는 내용과 다르게 미생물이 성숙한 시기에 종이컵 5개가량 거뜬히 처리합니다.


- 디자인은 굉장히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유선형으로 되어있어 어디에 배치하여도 어울리고 좋습니다.

3. 냄새가 거의 없다
회사 사무실에서도 타 음식물 처리기를 사용하는데 그거에 비해 냄새가 덜합니다.

에코맘스 내부사진

4. 소음이 거의 없다
낮이나 일상생활 중에는 처리기 돌아가는 소리를 전혀 인지하지 못합니다. 다만 야간이나 새벽에 주방에 가면 아주 작은 소리로 모터가 돌아가는 소리가 납니다. 단 방에서는 전혀 들리지 않습니다.

에코맘스 사진

5. 사용 상 유의 사항
파뿌리, 콩나물 뿌리 등 섬유질로 이루어져 있거나 미역, 다시마 등 해초류는 분해하는데 시간이 며칠 소요됩니다. 이런 것들은 일반 쓰레기로 버리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한 달 이상 사용하면서 든 생각은 꼭 필요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에코 맘스 음식물 처리기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에코 맘스 제품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코맘스 음식물 처리기 가정용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