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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어베스트에서 산 전자제품이 구매확정 후 불량증상이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연락해봤는데요. 결과부터 말하면 잘 처리되었습니다. 쇼핑몰이 물건을 매입해 판매하는 구조라서, 중간에 판매자가 낀 알리익스프레스보다 훨씬 일처리가 빨랐습니다.




고객센터는 로그인 후 1시 방향에 있습니다.




본인의 상담 사례를 선택해주면 되는데요.

저는 불량품이므로 '교환/환불 - 불량품 도착' 메뉴를 선택해줍니다.




그럼 아래에 서브 메뉴가 더 나타납니다.

페이스북 메신저, 티켓, 실시간 채팅, 전화 가 있는데, 활성화가 되는건 티켓 메뉴만 있습니다.

티켓 메뉴를 눌러서, 상황을 설명하면 24시간 안에 기어베스트 측에서 답변이 옵니다.

증거 사진과 영상들도 준비해둬야 합니다.



이렇게 티켓으로 대화를 하면 됩니다.

기어베스트는 아마존 자체 상품이나 쿠팡처럼, 쇼핑몰이 물건을 매입해서 팔기 때문에, 일처리 속도가 빠르게 진행됩니다.




별 실랑이 없이 바로 환불을 받았습니다. 환불은 2가지 방법으로 해주네요.

하나는 기어베스트 적립금트, 적립금으로 받게되면 추가 포인트 (돈) 도 줍니다. 50포인트에 $1 입니다.

둘째는 결재했던 계좌로 환불입니다. 저는 적립금으로 받았습니다.


이렇게 불량이었던 제품은 반송 필요없이 제가 가지고, 전액 환불 받았습니다.

아직 지금 사례 1번뿐이지만, 기어베스트 측의 구매자 보호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안심하고 더 이용해볼 생각이 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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