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험생을 위한 기도문

보이다 2024. 1. 10.

수험생과 그 가족들은 큰 부담과 걱정을 안고 있습니다. 이때 수험생을 위한 기도가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기도를 통해 수험생이 하나님의 은혜와 지혜를 받고, 시험을 잘 치르고, 미래를 향해 힘차게 나아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1. 합격을 위한 기도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해 기도합니다.
수험생이 하나님의 지혜와 은혜를 받고,
시험을 잘 치르게 하옵소서.
수험생이 평소에 공부한 내용을 모두 기억하고,
문제를 잘 풀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시험을 통해 수험생이 자신의 꿈을 이루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옵소서.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 집중력과 평안을 위한 기도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오늘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해 기도합니다. 수험생이 시험을 치르는 동안 집중력을 잃지 않고, 마음을 평안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옵소서. 수험생이 긴장하지 않고, 침착하게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시험을 통해 수험생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옵소서.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3. 건강과 안전을 위한 기도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해 기도합니다. 수험생이 시험을 치르는 동안 건강을 잘 유지하고, 안전하게 시험장에 도착하고 돌아올 수 있도록 도와주옵소서. 수험생이 시험을 치르는 동안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으로 고생하지 않도록 보호하여 주옵소서. 시험을 통해 수험생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옵소서.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4. 가족과 친구들의 응원을 위한 기도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오늘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해 기도합니다. 수험생이 가족과 친구들의 응원을 통해 힘을 얻고, 시험을 잘 치르게 하옵소서. 수험생의 가족과 친구들이 수험생을 위해 기도하고, 수험생을 격려하고, 수험생을 위해 좋은 말과 행동을 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시험을 통해 수험생이 가족과 친구들과 더욱 돈독한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옵소서.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5. 미래를 위한 기도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해 기도합니다. 수험생이 시험을 통해 자신의 미래를 발견하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수험생이 시험을 통해 하나님께서 주신 소명을 깨닫고, 그 소명을 따라 살아갈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옵소서. 시험을 통해 수험생이 세상을 향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옵소서.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