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리뷰] 입문형 게이밍/방송용 마이크 - 코비 XM70

category 리뷰/제품 리뷰 2019. 5. 18. 17:06

요즘 무슨 게임을 하던 팀보이스는 필수죠. 팀보 안쓰면 게임이 안풀렸을때 정치 당하기 쉽상이라 ;; 하지만 더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해드셋 착용은 점점 불편해지고 있습니다. 저도 귀에는 가볍게 이어폰을 끼고, 게임용 마이크를 별도로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는데요. 오늘 리뷰하는 제품은 게임용, 방송용, 플스용 등으로 쓸 수 있는 게이밍 마이크 입니다.



제품명은 코비의 게이밍 마이크 XM70 입니다.



스펙표를 더 크게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고감도 마이크와 페라이트 코어를 사용해 깨끗하게 음성을 전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구성품은 마이크 본체만 들어있습니다.



케이블은 패브릭 소재로 덮혀있고, 골드 도금 USB 단자 입니다. 페라이트 코어를 사용해서 두툼하게 원통 같은게 붙어있네요. 기본 USB연결 마이크지만 뒤에 AUX 단자도 있어서, 필요하면 AUX 케이블로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마이크 각도를 최대한 낮췄을 때.



마이크 각도를 최대한 높혔을 때는 이정도 높이 입니다.



마이크는 스프링 설계 되어서 항상 동일한 각도를 유지합니다.




마이크 온/오프 스위치가 왼쪽에 있어서, 게임을 하면서 언제든지 껏다 켤 수 있습니다.



버튼이 조금 더 컸으면 좋았겠네요. 안보면서도 누를 수 있도록요.





마이크에 전원이 들어오면 다양한 LED 불빛이 들어옵니다.

물론 원치않으면 후면에 LED 스위치가 있으니, OFF 시켜줄 수 있습니다.









마이크 음질 테스트로 뉴스 리딩을 해보았습니다. 게임 내에서 팀원들도 잡음없이 잘 들린다고 합니다. 게이밍 마이크를 사용하고 가장 좋은 점은 갑갑한 해드셋을 벗어버릴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니까 장시간 해드셋을 착용하면 땀이 차서 불편했거든요. 가격대도 만원중후반 대라서 입문형 마이크로 두루두루 쓰기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는 플스는 없지만 플스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 사용기는 아임커머스 & 네이버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가감없이 리뷰하여, 구매자께 충분히 참고자료가 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냥코선생 :: 티스토리'의 게시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BY-NC-SA) 저작권법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블로그 내용은 퍼가셔도 좋습니다. 원문 출처만 함께 남겨주세요. 

▶ 추천  은 로그인 없이도 눌러주실 수 있습니다.

- 애드블록 풀어주시면 냥코선생에게 큰 도움! (광고 단 2개)

- 냥코선생 블로그를 후원 해주세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