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 두 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아 가성비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샤오미처럼, 국내 스마트폰기기 회사중에서도 요이치 하면 그런 느낌이 듭니다. 요이치껀 뭘 사든 큰 탈없이 잘 쓸 수 있는데요. 오늘 리뷰하는 제품은 요이치의 3 in 1 고속충전기 입니다. 이 충전기 하나면 아이폰, 안드로이드 마이크로5핀, USB-C타입 모두 충전 가능합니다.



제품명은 요이치의 라울리 3in1 멀티 고속충전기 입니다.




스펙을 보면 퀄컴 3.0 고속충전을 지원해서 최대 15W, 퀄컴 미지원 기기에는 5V/2.4A 로 충전합니다. 크기가 작고 110V ~ 220V 겸용이기때문에 돼지코만 들고다니면, 여행용으로 세계 곳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기와 케이블은 일체형입니다.



왼쪽부터 USB-C, 마이크로5핀, 애플 라이트닝 단자 입니다. 3개의 단자가 있다고 동시에 3개를 충전할 수 있는건 아니고, 기본 마이크로5핀 단자에 호환잭을 끼워서 한번에 1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고속충전에 적합한 56K옴 저항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스마트기기가 여러 대라 충전기에는 마이크로5핀, USB-C, 라이트닝 케이블 까지 널려있습니다. 



한번에 동시충전하는 일만 없다면 이렇게 요이치 멀티 충전기 하나로, 콘센트 주변이 깔끔하게 정리됩니다. 충전케이블이 3~4개 넘어가니까 방바닥에 널부러져서 발에 왜케 걸리던지 ㄷㄷ;; 멀티 충전기로 해결완료 !




퀄컴 퀵 차지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은 고속충전이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USB-PD 방식인 구글 픽셀이나, 아이폰에서는 일반 충전으로 됩니다. 요이치 브랜드에 3 in 1 멀티 고속충전기 치고는 가격도 저렴합니다. 택배비 포함해서 만원 정도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구경해보세요.





이 사용기는 요이치 & 네이버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가감없이 리뷰하여, 구매자께 충분히 참고자료가 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냥코선생 :: 티스토리'의 게시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BY-NC-SA) 저작권법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블로그 내용은 퍼가셔도 좋습니다. 원문 출처만 함께 남겨주세요. 

▶ 추천  은 로그인 없이도 눌러주실 수 있습니다.

- 애드블록 풀어주시면 냥코선생에게 큰 도움! (광고 단 2개)

- 냥코선생 블로그를 후원 해주세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