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귀여운 카카오 이모티콘 어피치와 라이언을 실생활에서 항상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카카오프렌즈 주변기기도 이제 출시하기 시작했네요. 여러가지 제품이 있지만 오늘 리뷰하는 제품은 보조배터리 입니다.




제품명은 위드모바일의 카카오프렌즈 스틱형 보조배터리 5000mAh 입니다. 보시다시피 휴대성에 초점을 맞춘 컨셉이라 고용량의 배터리는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스마트폰을 1회 내지 2회까지 완충할 수 있으니 실생활에서 사용하기에는 충분합니다.




위드모바일이 카카오프렌즈 공식샵으로 지정됐는데, 마블 이나 디즈니까지 라이센스를 획득한 회사네요. 홈페이지 둘러만 봐도 잼있습니다.



원래는 분홍색 어치피로 살려고 했는데 제가 구매할때는 품절이라, 후드 쓴 라이언으로 골랐습니다.



이렇게 4종류가 있습니다. 지금은 재고가 다 있네요.



구성품은 보조배터리, 케이블, 열쇠 링, 파우치와 설명서 입니다. 악세사리들은 별도 판매는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카카오 이모티콘만 붙으면 다 귀여워지네요. 케이블에도 라이언 얼굴이 붙어있습니다.



크기는 한 손안에도 쏙 들어오는 10cm



휴대성을 강조한 컨셉이라 대용량 배터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1~2번은 스마트폰을 완충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는 배터리 상태를 25%씩 알려주는 4개의 램프과 입출력 단자가 있습니다. 충전시에는 마이크로5핀이 사용되네요.



배터리 상단에는 뭐가 튀어나와있는데



이렇게 열쇠링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은 60cm 로 백팩이나 숄더백에 배터리를 연결하고 쓰기에는 충분한 길이 입니다.



스마트폰을 가리지 않는 3 in 1 케이브로 아이폰, 마이크로5핀, USB-C 모두 있습니다. 하지만 동시 2대 충전은 안됩니다.



이쪽은 배터리에 연결하는 USB 부분






배터리가 5000mAh 라 가볍고 열쇠링이 있어서 이렇게 백팩 앞쪽으로 차고 다니면, 스마트폰 야방할때 편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공식 사진인데 더 여성분 모델로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제 사용기는 2부에서 이어집니다.


관련글

2019/07/04 - [리뷰/제품 리뷰] - [리뷰] 카카오프렌즈 스틱형 5000mAh 보조배터리 - 2부 사용기 (위드샵)




이 사용기는 위드샵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가감없이 리뷰하여, 구매자께 충분히 참고자료가 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냥코선생 :: 티스토리'의 게시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BY-NC-SA) 저작권법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블로그 내용은 퍼가셔도 좋습니다. 원문 출처만 함께 남겨주세요. 

▶ 추천  은 로그인 없이도 눌러주실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ingo 2019.07.05 08:10

    음료수처럼 생겼네요.

  2. 몽몽 2019.07.05 16:34

    리뷰 잘 봤습니다 구경거리가 많네요

  3. 미스터리 2019.07.06 09:46

    디자인측면은 이쁘지만 5000 은 부족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