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밖으로 나왔습니다. 크기가 작아서 바지 주머니에도 쏙 들어가네요. 간단하게 야외촬영할때 좋아보입니다.




야외촬영하다가 쉬면서 충전하고 있는 모습



다시 걸어다니기 전에는 앞으로 옮겨줍니다. 해외여행 다닐때도 이렇게 앞에다 매면 분실 위험도 없고, 스마트폰 충전도 쉽게 할 수 있겠네요.



이제부터는 쭈욱 사진을 보시다가 마지막에 결론 요약하겠습니다.





이건 전면카메라로 찍었더니 초점이 제대로 안잡혔네요.









총평

카카오 보조배터리의 가장 큰 장점은 일단 귀엽죠. 내가 써도 귀엽고, 남녀노소 선물용으로도 제 격입니다. 휴대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 배터리는 5000mAh 지만, 스마트폰 1~2번은 완충시킬 수 있어서 이정도면 여행 하루동안에도 충분하겠네요. 스마트폰 충전단자도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쓸 수 있도록 3개나 있으니, 함께 여행중인 친구들과 같이써도 되겠습니다. 작고 가벼워서 바지 주머니에도 쏙 들어가고, 백팩이나 숄퍼백에 매달아도 무겁지 않습니다. 하지만 장점만 있는건 아니죠. 단점으로는 일단 고속충전이 안됩니다. 어떤 폰을 쓰던 5W (5V/1A) 일반충전 입니다. 고속충전이 아닌건 아쉽지만, 일반충전이여도 동영상을 촬영하거나 야외방송중을 하는중에도 배터리가 차오르기는 해서 다행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귀엽지만 조금 비싼 가격이랄까요? 카카오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경쟁 모델은 없으니 딱히 비교대상은 없지만, 배터리 용량 대비로 보면 가격이 조금 나갑니다. 제가 쓴다면 외관 상관없이 가성비만 따지겠지만, 모두가 다 아는 카카오의 귀여운 디자인 덕분에 선물용으로는 딱 적합해보입니다. 아래 쇼핑몰 링크 있으니 한번 구경해보세요. 여러가지 케릭터의 귀여운 제품들이 있어서 아이쇼핑 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관련글

2019/07/04 - [리뷰/제품 리뷰] - [리뷰] 카카오프렌즈 스틱형 5000mAh 보조배터리 - 1부 개봉기 (위드샵)


제품정보



이 사용기는 위드샵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가감없이 리뷰하여, 구매자께 충분히 참고자료가 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냥코선생 :: 티스토리'의 게시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BY-NC-SA) 저작권법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블로그 내용은 퍼가셔도 좋습니다. 원문 출처만 함께 남겨주세요. 

▶ 추천  은 로그인 없이도 눌러주실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신호 2019.07.05 07:36

    오오 엄청귀엽네요

  2. alazad 2019.07.05 08:55

    디자인 너무 맘에들어요~

  3. 몽몽 2019.07.05 16:33

    제가 제일 좋아하는 후드 라이언이네요 ㅎㅎ 여친은 어피치 사주면 좋을듯 여친이 있다면요...

  4. 미스터리 2019.07.06 09:48

    퀵차지도 안되고 가격도 높지만 디자인으로 모든걸 커버
    역시 카카오프렌즈가 답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