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현존하는 최고의 그래픽 편집 툴은 어도비의 포토샵이긴 하지만, 가격 또한 무시무시 합니다. 월 이용료 37,000원 혹은 1년 이용료 약 28만원 정도 하는데요. 그래픽 디자이너가 될 것이 아니고, 저처럼 그림판 보다는 좀 더 나은 기능의 편집툴을 원한다면 어도비의 포토샵은 너무 비쌉니다. 그래서 포토샵과 비교되는 2인자 프로그램 중 하나인 Affinity Photo 가 있는데요. 마침 50% 할인해서 65,000원 → 31,000원에 평생 이용할 수 있습니다.









Affinity Photo 공식 홈페이지

https://affinity.serif.com/en-us/photo/


Adobe Photoshop vs Affinity Photo 장단점 비교

# 1. 가격

일단 가격에서 압도적이죠. 월 이용료를 내고 사용해야하는 포토샵에 비하면, Affinity Photo 는 한번 구매로 평생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 어도비 포토샵 : 월 구독료 37,000원 혹은 1년 구독료 약 28만원

- Affinity Photo : 31,000원으로 평생 업데이트 (원래 65,000원)


# 2. 사용 플랫폼

- 어도비 포토샵 : 윈도우, 맥

- Affinity Photo : 윈도우, 맥, iOS (아이폰/아이패드)


# 3. 기능

포토샵이 기능이 많긴 하지만, 그렇다고 Affinity Photo 도 크게 부족하진 않습니다. 저도 전문가가 아니라 잘 모르겠지만, 비교해놓은 해외 글이 있어서 링크 걸어둡니다.

링크 : https://www.educba.com/photoshop-vs-affinity-photo/


# 4. 단점

Affinity Photo 에는 한글이 없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한글로 된 강의 유투브는 제법 있어서 독학할 수는 있겠네요.


Affinity Photo 50% 할인 받을 수 있는 링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정가로 보이고, 아래 붙여드릴 링크를 타고 가시면 65,000원 짜리를 31,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도 그림판 쓰기에는 기능이 부족하고 포토샵은 비싸서 사지 않고 있었는데, 이런 대안이 있네요. 3만원에 포토샵과 비슷한 프로그램을 정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니 괜찮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 '냥코선생 :: 티스토리'의 게시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BY-NC-SA) 저작권법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블로그 내용은 퍼가셔도 좋습니다. 원문 출처만 함께 남겨주세요. 

▶ 추천  은 로그인 없이도 눌러주실 수 있습니다.

- 애드블록 풀어주시면 냥코선생에게 큰 도움! (광고 단 2개)

- 냥코선생 블로그를 후원 해주세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