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Assassin 's Creed® Unity는 프랑스 혁명의 진정한 힘을 드러내기 위해 특별한 여행을 시작한 젊은이  Arno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새로운 협동 모드에서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은 국가의 운명에 대한 무자비한 투쟁 중간에 던져 질 것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스팀에서 단 돈 120원 ㄷㄷㄷ 빨리 구매하세요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Assassin 's Creed® Unity)는 파리시에서 가장 어두운 시기인 프랑스 혁명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Arno의 장비를 커스터마이즈하여 시각적으로나 기계적으로 나만의 경험을 만드십시오.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는 서사적인 싱글 플레이어 경험 외에도 특정 미션에서 온라인 협동 게임 플레이를 통해 최대 3 명의 친구와 놀아주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게임 내내 프랑스 역사상 가장 중요한 순간 ​​중 하나에 참여하여 흥미 진진한 스토리와 숨이 멎을 듯한 놀이터에서 오늘의 빛의 도시를 경험하십시오.


어찌된 영문인지 모르겠지만, 지금 스팀에서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가 단 돈 120원 입니다. 

이 글 보시면 일단 사고 보셔요. ㄷㄷㄷ;;;


스팀 -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링크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89650/Assassins_Creed_Unity/













▶ '냥코선생 :: 티스토리'의 게시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BY-NC-SA) 저작권법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블로그 내용은 퍼가셔도 좋습니다. 원문 출처만 함께 남겨주세요. 

▶ 추천  은 로그인 없이도 눌러주실 수 있습니다.

- 애드블록 풀어주시면 냥코선생에게 큰 도움! (광고 단 2개)

- 냥코선생 블로그를 후원 해주세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우스토리 2020.02.04 17:04 신고

    이 게임 케릭터들이 귀엽고 뭔가 탄탄해 보여서 해봤었네요 ㅎㅎㅎ

  2. 프라다 2020.02.04 17:49

    일단 컴터를 사자 ㅠㅠ

  3. 의리형 2020.02.04 20:22 신고

    전 유플레이 라이브러리에 있길래 그냥 패스했어요.

  4. alazad 2020.02.05 09:33

    앗 너무 늦게 확인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