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기 4명의 연락처를 동시에 적어둘 수 있는 주차 알림판이 있습니다. 번호가 회전하기 때문에 1명씩 노출할 수 있으며, 사생활 보호를 원할때는 번호를 완전히 감출 수 있습니다. 업무용으로도, 개인용으로도 이거 하나면 차량용 연락처는 해결되겠네요.



제품명은 '조아애드의 Tok4 주차알림판' 입니다.



옆면에 간략한 특징 요약이 있지만, 아래에서 전부 설명하겠습니다.



구성품은 주차번호판 본체, 숫자판 8줄, 하이픈 6개, Tok4 브랜드판과 3M 양면스티커 입니다.



굵은 볼드체라 시안성이 좋은 숫자판 입니다. 자석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필요한 숫자만 찢어내서 본체에 붙이면 됩니다. 일단 좋은 점은 무려 8줄의 숫자판을 제공한다는 점과 1 ~ 0 외에도 기본 숫자가 010 부터 주어진다는 점 입니다. 폰 번호가 대부분 010 으로 시작하므로 통째로 때서 쓰면 됩니다. 반면 단점은 하이픈 '-' 이 6개 밖에 없습니다. 폰 번호 1개에 (010-1234-5678) 2개의 하이픈이 쓰이고, 지금 조이패드 주차번호판이 최대 4명까지 쓸 수 있다고 했으니, 총 8개의 하이픈이 있어야 할 것 같은데요. 아쉽게도 하이픈은 3명분(6개)만 제공이 됩니다. 남은 번호 1개는 하이픈 없이 숫자만 나열해야 합니다.



숫자판 자체가 자석이라 필요한 것만 찢어쓰면 됩니다.



조이패드 톡4 주차알림판에는 2개의 옆면 디자인이 있습니다. 현재 보고 계시는 건 다이아몬드 형 디자인이고, 아래처럼 아치형 디자인도 있습니다.



이건 옆면이 둥그런 아치형 디자인 입니다.


조아애드 톡4 주차알림판 - 위에서 바라본 모습



조아애드 톡4 주차알림판 - 앞에서 바라본 모습


자석으로 되어 있는 본체이고, 저 틈에 번호를 배치하면 됩니다.



조아애드 톡4 주차알림판 - 밑에서 바라본 모습


기본 본체는 플라스틱이고 하단에 3M 양면테이프를 붙여서 차에 고정하면 됩니다. 하지만 저처럼 차에 양면 테이프 붙이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그런 분들은 아래 추가옵션의 논슬립패드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추가 옵션인 논슬립패드 (2천원)



논슬립패드의 하단은 미끄러지지 않는 고무로 되어 있습니다.




장착방법은 본체와 논슬립패드를 결합해주면 됩니다.





본체와 숫자판의 자성은 쎈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숫자가 떨어져나올 정도는 아닙니다. 거꾸로 잡고 흔들어도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 충분합니다.



숫자와 하이픈을 모두 배열하고 나면 끝에 2mm 정도의 빈틈이 남습니다. 여기를 통해서 손쉽게 숫자판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조아애드 톡4 주차번호판의 특징은 4개의 면이 회전 가능합니다. 그래서 총 4명의 연락처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아래쪽으로 감춰진 2개의 연락처는 아예 번호판을 확인할 수도 없습니다. 업무용 차량에 4명치를 동시에 쓰거나, 1~2인 개인차량에 폰 번호를 보호하고 싶으신 분들께 제 격이겠습니다.




번포한 4면이 돌아갈때는 플라스틱이 휙휙 도는게 아니라, 자석으로 부드럽게 돌아갑니다. 그러다가 각이 맞는 시점이 오면 찰칵하고 물리는 느낌이 좋습니다. 이는 특허출원까지 한 조아애드 주차번호판만의 특징이라고 하네요.




조아애드 주차번호판을 차량에 설치한 모습 입니다. 논슬립패드를 이용해서 양면테이프 없이 그냥 대시보드 위에 올려두었습니다.



굵은 볼드체 덕분에 숫자가 잘 보이네요. 전면에 배치된 번호 외에는 나머지 3개의 번호를 쉽게 확인할 수 없습니다. 



특히 아래쪽에 감춰진 2개 번호는 완전히 안보입니다.



3M 양면테이프가 아닌 논슬립패드를 쓰고 차량에서 떨어지지 않는지 테스트 했습니다. 이리저리 주행도 해보고 방지턱도 빠르게 넘어봤지만, 미동도 없이 잘 위치하네요. 조아애드 주차알림판을 구매하실 분들은 논슬립패드를 추가옵션으로 꼭 챙기시길 추천합니다.


또 추가 옵션에는 숫자칩 외에도 아파트 동 호수로 대체하거나, 출장중 & 외출중 & 미팅중 & 부재중 처럼 간단한 상태알림판도 존재합니다.


총평 - 이런분에게 추천합니다.

  • 업무용 회사 차량, 가족 차량을 공용으로 이용하시는 분  → 최대 4인 운전자까지 가능

  • 사생활 보호를 위해 전화번호 노출을 가리고 싶으신 분  → 2인 번호 완벽차단

  • 차량에 양면테이프 부착이 싫으신 분 → 올려놓기만 해도 되는 논슬립패드

  • 전화번호 대신 아파트, 빌라 동호수 표시를 원하시는 분




이 사용기는 조아애드 & 네이버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가감없이 리뷰하여, 구매자께 충분히 참고자료가 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냥코선생 :: 티스토리'의 게시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BY-NC-SA) 저작권법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블로그 내용은 퍼가셔도 좋습니다. 원문 출처만 함께 남겨주세요. 

▶ 냥코선생 블로그 구독하기 (티스토리만 가능)

▶ 추천  한번 눌러주시겠어요?

- 애드블록 풀어주시면 냥코선생에게 큰 도움! (광고 단 2개)

- 냥코선생 블로그를 후원 해주세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Cho 2020.04.07 15:30

    기가막히네요ㅋㅋ

  2. 미스터리 2020.04.07 16:34

    공용으로 쓰는 회사차에 좋을듯합니다.
    명함보다는...더 좋을것 같습니다.

  3. Pub 2020.04.07 23:57

    잘봤어요

  4. 한상철 2020.04.08 10:19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