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3RSYS 단종된 케이스 AS후기

category 리뷰/제품 리뷰 2021. 9. 9. 07:08

3RSYS 의 무소음 방음 케이스 L1100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전에 사용하던 케이스는 5만원대의 잘만 케이스 였는데, 심야시간에 거슬리는 팬소음 때문에 바꾸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방음 케이스를 쓰니까 효과가 좋네요. 이 다음으론 프랙탈 케이스를 써보고 싶군요.

 

 

< 지금은 단종된 3RSYS 의 L1100 케이스 >

 

 

그런데 어느날부터 USB 포트가 하나씩 죽어나가더니, 이어폰잭 까지 맛이 가버렸습니다. USB 는 확장포트를 쓰면 되는데, 이어폰잭이 고장나니까 불편하더라구요. 3RSYS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이미 단종되어서 검색도 안됩니다.

혹시나 싶어서 본사에 전화를 걸어봤습니다.
케이스 모델명과 증상을 이야기 했더니 잠시만 기다려달라고 합니다. 한 5분후 돌아와서 "그 모델은 이미 단종되었지만, 마침 딱 1개의 부품이 남아있다. 이런건 원래 팔아야 하지만 그냥 보내드리겠다. 택배비만 착불로 하시라"고 합니다.

감동 ㅠㅠ

3RSYS 가 AS 좋다는 후기를 종종 접했지만, 이렇게 쿨하게 처리해 줄은 몰랐네요. 그전에는 가격대에 맞춰서 케이스는 대충 샀는데, 이제는 3RSYS 브랜드 위주로 찾아보려고 합니다.

 

 

케이스의 전면 포트가 고장났다면, 위와 같은 부품만 교체해주면 됩니다.

 

 

< 3RSYS 가 그냥 보내준 전면 부품 >

저는 교체용 부품만 보내줄 줄 알았는데, 케이스 전면을 통째로 보내줬네요. 이렇게가 원래 한 셋트인건진 모르겠지만, 덕분에 드라이버 필요없이 편하게 작업 했습니다.

 

 

 

 

뜯은 김에 에어건으로 청소도 해주고

 

 

< 분해와 조립은 역순 >
잘 모르겠으면 사진 찍어가면서 작업 합니다.

 

 

< 수리 완료된 3RSYS 케이스 >

 

마치며..

이미 단종된 케이스이고 부품이라도 있으면 당연히 사려고 했는데, 그냥 줘버리는 3RSYS 의 AS 에 감동 받았네요. 고마운 마음에 정보 겸해서 3RSYS 의 AS후기 글을 남겨봅니다.
쓰리알시스 홈페이지에 가시면 특가존에 주말에만 나왔다가 사라지는 물건들이 있습니다. 이런걸 잘 노리시면 다나와 최저가보다 많이 싸게 살 수 있어요. 제 케이스도 그렇게 구매한 경우 입니다. 케이스 보실 분들은 한번 참고해보세요.

 

 


▶ '냥코선생 :: 티스토리'의 게시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BY-NC-SA) 저작권법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블로그 내용은 퍼가셔도 좋습니다. 원문 출처만 함께 남겨주세요.
냥코선생 블로그 구독하기 (티스토리만 가능)
▶ 추천 한번 눌러주시겠어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