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랙모어스 리프리놀 복용 후기

관절통 및 각종 염증 질환에 좋다고 알려진 리프리놀 그중 가장 유명한 호주에서 판매하는 블랙모어스 리프리놀을 직구매하여 복용해보고 후기를 말씀해드리고자 합니다.

 

리프리놀 소개

뉴질랜드의 초록 입 홍합에서 추출한 오일인 리프리놀(Lyprinol)은 항염증 효과로 유명해져서 시중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의 마오리족이 관절 건강을 위해 민간요법으로 쓰던 것에 착안해 상품이 개발되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관절염에 효과가 있다고 입소문을 타게 되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천식, 근육통 치료에 도움이 된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리프리놀 성분

리프리놀에는 오메가-3와 다중 불포화 지방산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성분 때문에 염증 물질의 효과를 조절하여 항염증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리프리놀 부작용

리프리놀 부작용에 대해선 딱히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부모님이 복용했는데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났습니다. 저는 복용 시 아무런 부작용을 느끼진 못하였는데 아무래도 녹색 입 홍합 추출물이다 보니 패류에 대해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알레르기 반응이 오는 것 같습니다..

 

리프리놀 사용 후기

염증 관련 질환이 있어 블랙모어스 리프리놀을 직구하여 복용하고 있습니다. 투명 캡슐에 주황색 오일이 들어있는데 향은 생선 향의 비릿한 냄새가 납니다. 흡사 오메가3 드실때처럼 비린 향이 납니다.

블랙모어스 리프리놀 캡슐 사진

부모님은 관절 쪽 통증이 있어서 드시게 되었는데 드시는 동안 확실히 무릎 관절 마디가 아프지 아니하다고 하셨었습니다. 하지만 알레르기 반응으로 지속적으로 드시진 못했네요(두드러기 반응이 왔었음) 저는 다른 염증성 질환이 있어서 업체 측에서 제공해준 설명서 용법대로 사용했는데 어느 정도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리프리놀을 먹으면서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을 중단하고 리프리놀만 사용했었는데 약을 먹지 아니하여도 염증 때문에 생긴 통증이 느껴지질 아니하였습니다. 하지만 회식 등으로 인해 술을 마시고 난 뒤 다시 재발하게 되긴 하더라고요 하지만 술 마시지 아니하는 약 두 달가량은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 없이 염증 반응이 사라지긴 했었습니다.

리프리놀 결론

리프리놀이 항염증에 확실한 효과가 있다는 의학적 증거는 없다고 합니다만....(동물 관련 실험들에선 유의미한 효과가 있었던 듯합니다) 입소문을 통하고 경험칙상에 의한 효과는 있다고 생각됩니다. 사용한 결과 나름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을 중단하고도 염증반응이 나타나질 아니하였으니 한번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리프리놀에 대해 알아보았고 사용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블랙모어스 리프리놀 50mg 100정X3개 호주직배송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