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시서스다이어트, 복용후기

중간맛 2022. 6. 15.

다이어트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방송에도 자주 나오고 엄청 유명해진 시서스, 한 번 먹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시서스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시서스 소개(Cissus quadrangularis)

시서스는 포도과의 다년생 식물로 열대 아시아, 아라비아 및 아프리카가 원산지입니다. 시서스는 수천 년 동안 약용 성분으로 사랑받아온 식물입니다. 역사적으로 치질, 통풍, 천식 및 알레르기를 포함한 많은 상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연구에 따르면이 강력한 식물은 뼈 건강을 증진하고 관절통을 완화하며 심장병, 당뇨병 및 뇌졸중과 같은 만성 질환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시서스 가루가 다이어트에 좋다고 입소문이 나면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시서스 사용

시서스는 특히 아래와 같은 현상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 비만
  • 알레르기
  • 천식
  • 뼈 손실
  • 통풍
  • 당뇨병
  • 높은 콜레스테롤

 

시서스 효능

뼈 건강 증진

동물 및 인간 연구에 따르면 시서스는 뼈 손실을 줄이고 골절의 치유 속도를 높이며 골다공증과 같은 상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11 주간의 연구에 따르면 시서스를 골다공증이 있는 생쥐에게 먹였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하네요 또한 9 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시서스 500mg을 6 주 동안 하루에 3번 복용하면 골절된 턱뼈의 치유 속도가 빨라졌다고 합니다. 

 

관절통과 부기 감소

시서스는 관절통을 줄이고 뻣뻣한 관절이 부어오르는 증상인 관절염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만성 관절통을 앓고 있는 29 명의 남성을 대상으로 한 8 주간의 연구에 따르면 매일 3,200mg의 시서스를 복용하면 운동으로 인한 관절통이 현저하게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시서스 추출물을 쥐에게 먹이면 관절 부종이 감소하고 염증이 줄었다고 하며 관절염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대사 증후군 예방에 도움

대사 증후군은 심장병, 뇌졸중 및 당뇨병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는 여러 질환입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시서스는 이러한 대사 증후군을 개선하여 대사 증후군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8 주간의 연구에서 123 명의 사람들이 매일 1,028mg의 시서스 와 녹차 , 셀레늄, 크롬을 포함한 다른 보충제를 함께 복용하게 했는데 이 치료법은 식단에 관계없이 체중과 뱃살을 크게 줄였다고 하네요. 또한 공복 혈당, 중성 지방, 총 및 LDL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췄다고 합니다. 또 다른 연구에서는 72명이 매일 시서스 300mg을 복용했습니다. 연구자들은 체중, 체지방, 허리 사이즈, 혈당, 총 콜레스테롤 및 LDL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는 것을 관찰했다고 합니다.

 

시서스 부작용

효능이 있으면 당연히 부작용이 있는 법... 몇 가지  부작용이 알려져 있는데, 그중 가장 흔한 부작용으로는 가스, 설사, 구강 건조, 두통 및 불면증이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임신 중 시서스 복용의 안전성에 대한 제한된 연구를 감안할 때,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 중인 경우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당뇨병 치료를 받고 있다면 시서스를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해야겠습니다.

 

시서스 복용량

현재 시서스에 대한 공식 권장 복용량은 없습니다. 대부분의 보충제는 분말, 캡슐 또는 시럽 형태로 제공되며 널리 사용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 제품의 대부분은 하루에 500mg 또는 1,000mg을 권장합니다.

 

시서스 복용 후기

시서스가 하도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생활정보 프로그램에 나와서 1000mg짜리 두 통을 사서 2달간 먹어봤었습니다.. 만.. 확실한 체중 감량을 느끼진 못했네요 아무래도 과음 등으로 인해 효과를 발휘하지 못한 거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 보충제를 드신다고 해도 운동과 병행이 되어야만 극적인 효과를 발휘하니 운동을 안 한 것이 가장 큰 요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역시 먹기만 해도 살 빠지는 마법 같은 그런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워낙 입소문이 나있으니 식이 조절하고 운동도 적당히 하면서 섭취하신다면 효과가 있을듯합니다.

 

시서스 제품 사진

시서스 결론

시서스 수세기 동안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뼈 건강 지원, 관절 통증 완화 및 대사 증후군 예방을 포함한 강력한 의학적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또 시서스는 일반적으로 안전하며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도 과한 섭취는 피하고 흔히 알려진 용법 용량을 준수하면서 적절히 이용하신다면 체중 조절은 물론 건강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마이라이프 시서스 2500 크롬과 케토스테론 40% 120정 4병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