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수용 압타밀 프로푸트라 1단계 2단계 듀오 어드밴스 후기

중간맛 2022. 11. 4.

아기 분유 선택 시 고민이 참 많았다. 시중에 나와있는 종류가 워낙 다양한 데다 가격대도 천차만별이었기 때문이다.

국산이냐 수입산이냐 수입산이면 또 어떤 제품을 갈 것이냐인데 초 하이엔드 급으로는 사실 너무 부담스러워서 안되겠고내 나름대로 기준을 세워 꼼꼼하게 비교해본 끝에 독일 명품 분유라는 압타밀 프로 푸트라를 선택했다.

우선 성분부터가 마음에 들었다. 모유 수유 원리를 적용하여 각종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되어 있었고 비타민 A, D, E 그리고 오메가 3 지방산까지 포함되어 있어 따로 영양제를 챙겨 먹일 필요가 없었다. 그렇지만 부모 마음이라는 게 그렇게 될 리가 없다.

바로 바이오가라는 비타민 디와 유산균을 추가로 먹였다. 스웨덴의 명품 유산균 이 또한 국룰 아니겠는가?

 

 

바이오가이아 프로텍티스 이지드롭 프로바이오틱스 + 비타민 D 영양제

COUPANG

www.coupang.com

 

압타밀의 또 하나 좋았던 점은 물에 잘 녹는다는 것이다.

입자가 고운 편이라 미지근한 물에도 쉽게 녹아내렸다. 덕분에 뭉침 없이 깔끔하게 타 줄 수 있었다.

다만 단점도 있었다. 내수용은

해외 직구로만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었는데 배송 기간이 평균 1주일 정도 걸렸다. 쿠팡을 통해 4박스 단위로 구매하는데 이게 제일 나은 것 같다.

1단계를 넘어서 2단계로 진입하였는데 철분 정도가 좀더 늘어났다 별 차이는 없다. 중간에 약간의 배앓이 영아산통 때문에 노발락 AC를 반통 먹였고 그 뒤로는 문제없이 압타밀만 먹고 있다.

아무튼 지금까지  크게 별 탈 없이 잘 먹고 있으니 이만하면 만족스럽다.

압타밀 프로푸트라 자세한 비교는 여기를 클릭

압타밀 구매링크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를 확인하시기 바란다.

 

 

압타밀 프로푸트라 어드밴스 뉴 HMO 1 단계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