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다이렉트 가입 후기

중간맛 2023. 3. 13.

자동차를 구입하게 되면 자동차보험을 가입하여야합니다 이때 여러 방법으로 가입을 하게 됩니다. 여러 자동차 보험이 있지만 자동차보험은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다이렉트로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다이렉트로 가입할 때 자차 같은 사항이나 대물은 최대로 하시는 편이 아무래도 낫습니다. 금액차이가 얼마 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럼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견적 내보기

다이렉트로 자동차 보험을 가입할때 가장 먼저 해보는 것이 비교 견적 내보는 것입니다. 보험 다모아라는 사이트를 검색하셔서 기본적이 사항을 입력후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견적을 내보는 것이 가장 먼저 할일입니다.

보험다모아는 손해보험협회 및 생명보험협회에서 운영하여 별도의 보험 모집인이 없어서 다이렉트로 보험사의 상품을 검색하여 가입이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그만큼 가격도 절감됩니다.

 

비교 견적내고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가입 회사 선택하기


자동차 보험 회사는 삼성화재, 현대해상, DB손해보험, KB손해보험, 메리츠화재, 한화손해보험, 흥국화재,  롯데손해보험, MG손해보험, AXA손해보험, 더케이손해보험이, 캐롯손해보험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마음에 들거나 가격이 괜찮은 보험회사에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자동차 보험의 구성

대인배상 Ⅰ의무보험


피보험자가 피보험자동차의 대인사고로 제3자에게 법률상 손해배상책임을 짐으로써 입은 손해를 보상

대인배상 Ⅱ


피보험자가 피보험자동차의 대인사고로 인하여 제3자에게 법률상 손해배상책임을 짐으로써 입은 대인배상Ⅰ 초과손해 보상

대물배상2천만원이상 의무가입


피보험자가 피보험자동차의 대물사고로 제3자에게 법률상 손해배상책임을 짐으로써 입은 손해 보상

자기신체사고


피보험자가 피보험자동차의 사고로 인하여 입은 상해 보상

자기차량손해


피보험자동차의 파손이나 도난 등에 의한 손해 보상

무보험자동차 상해


피보험자가 무보험자동차에 의하여 입은 손해 보상

자동차보험의 구성은 위와같이 되어있습니다.

 

캐롯 퍼마일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 후기

여러 자동차보험 회사들이 있었지만 캐롯 퍼마일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가입한 이유는 다른 업체에 비해 조금 더 편리하게 구성할 수 있는 옵션들 그리고 대물 한도 등이 있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여타  회사들에 비해서 대응적인 부분 등이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가격도 어느정도 타협이 가능했기 때문입니다. 

견인 관련 부분도 괜찮았습니다.

모쪼록 반드시 캐롯 퍼마일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이 아니더라도 금액이 꽤나 비싼 자동차 보험은 보험다모아에서 비교견적 해보시고 다이렉트로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 추천 글